[방송소식] 공승연, tvN 새 드라마 '불가살' 합류

김영민,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김규리, 미술 전시회 참여
삼성 TV 플러스, 한국 채널 7개 추가 론칭

▲ 공승연, tvN 새 드라마 '불가살' 합류 =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공승연이 tvN 새 드라마 '불가살'에 합류한다고 24일 밝혔다.
'불가살'은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인연과 업보로 얽힌 인물들의 서사를 풀어가는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다.

이진욱, 권나라, 이준이 출연한다.

공승연은 권력자인 아버지로 인해 불사의 존재 활(이진욱 분)과 결혼한 단솔을 연기한다. 내년 방송 예정.

▲ 김영민,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 = 배우 김영민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영민은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했으며 MBC TV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JTBC 드라마 '나의 아저씨', '부부의 세계' 등에 출연했다. 에이스팩토리에는 배우 유재명, 문정희, 이시영, 이주영, 이유영 등이 소속됐다.

▲ 김규리, 미술 전시회 참여 = 배우 김규리가 미술 전시회 '삼월의 삼인(三월의 三인)전'과 '신, 문자도전'을 통해 미술작가로 찾아온다.
'삼월의 삼인전'에서는 '일월오봉도', '장생도'와 같은 중·대형 작품을 선보이고 '신, 문자도전'에서는 임옥상 민중 화가와 호흡을 맞춰 '규리의 그림, 놀이'를 출품한다. 김규리는 2008년 영화 '미인도'에서 신윤복을 연기한 것을 계기로 꾸준한 창작활동을 펼쳐왔다.

오산시립미술관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김규리 작가의 초대전을 마련했다.

그림을 통해 조금이나마 휴식을 얻어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삼성 TV 플러스, 한국 채널 7개 추가 론칭 = 삼성 TV 플러스가 미디어 그룹 뉴의 디지털 플랫폼 계열사 뉴 아이디와 24일 한국 채널 7개를 추가 론칭했다.
신규 론칭한 7개 채널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애니메이션 '핑크퐁' 등이다. 뉴 아이디는 삼성 TV 플러스 앱을 통해 뉴 아이디가 운영하는 시사, 교양, 키즈 애니메이션, 예능, 드라마 등을 공개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