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디팬더, 최고등급 천연 성분 배합해 테라피 제품 개발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애디팬더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바이오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애디팬더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문화컨텐츠전문가 애디(EDDY·대표 최승준)가 설립한 바이오콘텐츠 기업이다. 애디팬더의 전제품은 몸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유익균을 국내 최초로 총 295종의 복합다중 융합체로 만들어 일반발효 효과의 40배인 고상발효 과정을 거친 뒤, 최신 바이오기술과 나노화의 공정이 들어간다. 이를 기본으로 오직 최고등급의 천연 성분들만을 배합해 다양한 천연테라피 제품을 개발하는 떠오르는 바이오 뷰티기업이다.

애디팬더는 시작부터 남다르다. 공룡과 로보트를 제작하던 문화콘텐츠 전문가가 아토피가 있는 딸을 위해 국내외 바이오 전문가들과 함께 피부 관련 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하여 지금의 기업이 이루어졌다. 그렇기에 고객들 및 가족, 아이들 피부고민에 귀를 기울이며, 직접 진심을 다해 소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가져간다. 애디팬더는 총 4700명의 실질 사용자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하여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제품 사용 후 피드백부터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에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크라우드펀딩 6억의 신화를 창조한 애디팬더는 대표제품인 미생물 클렌저 바이오볼을 주축으로 최근 SF바이오앰플을 런칭했으며, 이번 ‘SF바이오앰플’은 피부과 아토피처방 제품에 들어가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특허성분을 기반으로한 더마 바이오 제품으로, 고려대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인 엑츠생명기술의 특허받은 락토바실러스를 포함한 특허 원료 5종이 함유된 기능성 고농축 앰플이다. 관계자는 “ SF바이오앰플은 민감해진 피부를 미생물을 통해 회복과 방어를 도와주고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해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