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상조 서비스 부문 7년 연속 대상 수상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명스테이션은 업계 최초로 결합상품을 출시한 이후 독자적인 판매채널을 구축하며 현재까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결합상품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자체 운영하는 결합상품 온라인 가입몰인 ‘버킷마켓’을 공식 오픈하면서 비대면 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했다. 버킷마켓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결합상품을 골라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대명스테이션은 대명소노그룹 인프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을 달성해 왔다. 전국의 소노호텔&리조트 객실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었던 것에서 지난해 11월에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까지 이용 범위를 확대하며 업계에서 독자적인 입지를 굳혔다.

차별화된 서비스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운영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명스테이션은 2018년 업계 최초로 PIMS(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개인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듬해까지 2년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며 회원 정보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상당한 산업부문에 걸쳐 비대면 방식의 영업이 보편화된 만큼 상조 업계도 이에 발맞출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며 “올해는 비대면 영업채널을 활성화하고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