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에스아이, 세정제·브러시 결합…물 닿으면 바로 청소 가능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다온에스아이의 이지드롭 변기크리너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위생용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다온에스아이는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보자는 모토로 2016년 10월에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제품을 출시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의 큰 장점은 간편함이다. 세정제와 브러시가 결합되어 일회용 브러시에 세제가 들어 있어 별도의 세제 없이 물이 닿으면 세제가 풀리면서 바로 청소가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곡선디자인으로 개발한 핸들에 일회용 브러시를 결합하여 청소 후 변기에 버리면 화장실청소, 변기청소가 끝이다.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사용한 브러시는 물에 잘 녹는 재질이라 안심하고 변기에 버리면 된다. 뿐만 아니라 향긋한 향(레몬향, 라벤더향 2가지) 과 살균력 99.9%(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을 가지고 있으며, 6대 유해물질 (테트라글로로에틸렌, 트리클로로에틸렌, 수산화나트륨, 비소, 포름알데히드, 벤젠)도 불검출되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는 현재 미국, 스페인, 대만, 태국으로 수출이 되고 있으며 홈앤쇼핑, K쇼핑, 공영홈쇼핑 등 홈쇼핑방송도 추가 론칭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킴스클럽, 농협하나로마트, 트레이더스, 빅마켓 같은 대형마트에도 입점되어 있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를 사용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아 재구매율이 높고 매년 매출이 급성장하여 올해는 매출 200억원 이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의 위생관리가 이슈가 되어 이지드롭 변기크리너의 인지도가 더욱 커지고 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매출증대와 사업확장을 하고 있으며 올해 청소용품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의 만족을 위하여 제품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