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톤인터내셔날, 골프연습용품 선도…'블랙 레이저 퍼터' 주목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루키루키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골프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루키루키는 1989년 설립된 30년 전통의 의류 제조수출 브랜드 쉘톤인터내셔날의 자회사로 2016년 온라인 기반의 골프 유통중심으로 설립 이후, 2018년부터 연습용품 제조에 뛰어들어 매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현재 SNS 및 골프연습기구 브랜드 중에 가장 핫하게 떠오른 ‘비거리로프’를 직접 개발하고 제작한 골프용품 전문 제조업체이다.

불과 3년만에 골프연습용품 시장에서 ‘비거리시리즈’ 흥행을 성공시키며, 2018년 비거리스틱을 시작으로 2019년 히트작 ‘비거리로프’를 최초로 직접 개발하고 특허 및 디자인 출원하여,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여,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대표 골프연습기구 제작업체로 발돋움했다.
2021년 2월 새롭게 출시한 ‘블랙 레이저 퍼터’ 의 경우에도 기존의 상식을 파괴하는 퍼터로 헤드 페이스에서 듀얼 그린 레이저가 나오는 상품으로 퍼팅시 셋업자세 및 조준점을 교정할 수 있는 퍼터를 출시하여, 또 한번 세간의 이목을 받고 있다.

20년 이상의 구력을 가진 사람도 매번 오조준으로 퍼팅에 실패하여 거울로 레이저를 비춰 연습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2년여의 개발기간 끝에 완성하여, 국내외 특허 및 디자인 출원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하 ‘루키루키’ 이사는 “기존의 대한민국 최고의 연습용품 전문 제조업체 명성에 걸맞은 노하우로 개발한 ‘블랙 레이저퍼터’와 같은 제품과 같이, 그 어떤 제품도 따라오기 힘든 최고의 품질과 혁신으로 MADE IN KOREA 골프제품으로 해외 유명 대기업을 뛰어넘는 세계1위의 골프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