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와이에스,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유럽 명품과 어깨 나란히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에델코첸이 2021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마켓 대상으로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을 공급하는 TYS의 자체 생산 역량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품질은 올리는 한편 가격 거품은 걷어내며 많은 이에게 호평 받아온 결과다.

써 본 사람은 안다는 에델코첸의 강점은 무엇보다 퀄리티다. 모기업이 유럽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제품을 개발해 온 노하우를 담아 스테인리스만의 퍼포먼스는 극대화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스테인리스에 코팅을 더한 프라이팬은 국내 소비자에게 친근한 코팅팬으로 접근함과 동시에 스테인리스만의 매력을 전달하는데 최적화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속적인 코팅 품질 개선으로 완성한 세라믹 기반 아트디오스 코팅은 눌어붙음이 덜하고 사용감이 생겨도 고유의 컬러와 견고함이 유지된다. 이에 더해 에델코첸 측은 통5중 제품라인에 컬러코팅을 더한 새로운 제품을 준비 중이다. 관계자는 ‘매일 쓰는 제품일수록 더 좋은 일상명품’이란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고객들이 감탄하는 부분은 디자인에 대한 부분이다. 백화점에서 만난 구매자들은 한결 같이 “너무 예쁘다”, “주방이 화사해질 것 같은 디자인”, “매번 보던 주방용품과는 다르게 고급감이 느껴진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쏟아낸다.

스테인리스하면 미러 계열의 반짝거림을 떠올리던 사람들에게 에델코첸의 컬러 스테인리스 상품군은 아름다운 미감과 퀄리티로 어필하는 중이다.

에델코첸 조영익 대표는 “소비자의 시각에서 정말 좋은 제품은 결국 공간과 시간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주방에서 보내는 가치있는 시간을 늘 고민한다”고 밝히며 수많은 경쟁자가 있는 주방용품 시장에서 지금까지 쌓아 온 것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