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우려는 아직 이르다? 배터리주 조정에서 저가매수 기회를

폭스바겐에 이어 현대차까지 자체 배터리 셀 생산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K배터리에 대한 투자심리가 악화되고 있다. 그러나 증시 전문가들은 전기차 시장이 아직 태동기인 만큼 경쟁 심화를 우려하기는 이르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국 2차전지 업종이 전방산업 수요 고성장과 안정적 배터리 공급 부족이라는 환경을 마주하고 있다는 사실은 여전히 변하지 않은 만큼, 먼 미래에 대한 과도한 우려보다는 주가 조정 국면을 저가매수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덕성, DSC인베스트먼트, SK이노베이션, 휴마시스, 대동공업, 흥국, 국순당, 씨앤지하이테크, 쎄트렉아이, 세방전지*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업계 유일 12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7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