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클린뷰티 브랜드 `포켓페이퍼(POCKET PAPER)` 공식 론칭

고기능 클린뷰티 브랜드 `포켓페이퍼 (POCKET PAPER)`가 4월 1일 공식 론칭한다.

포켓페이퍼는 피부 생태계의 가장 기본이 되는 마치 주머니(POCKET)와 같은 `피부 세포`들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화장품을 만들고, 이러한 연구와 화장품에 대한 모든 지식과 정보를 마치 신문(NEWS PAPER)처럼 쉽고 명료하게 가공하여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자 하는 의지와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이다.이러한 철학에 따라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필수 성분만으로 저자극 포뮬러 제품을 만들어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스킨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피부 세포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연구 결과, 고효능의 활성 성분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침투성의 특허 공법인 피부 전달 기술인 `웨이크 포켓™(WAKE POCKET™)`을 개발하는 데에 성공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3종 제품은 이 기술이 모두 적용되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포켓페이퍼 퓨어 글로우 마이크로 버블 세럼(PURE GLOW MICRO BUBBLE SERUM)`은 바다 식물에서 추출한 `호스테일켈프추출물`과 `톳추출물`이 수분을 채워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납작파래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유수분 조절을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 컨디션 관리를 도와준다. 가장 눈에 띄는 버블 입자는 `오일 트랩 테크놀로지(OIL TRAP TECHNOLOGY)`를 활용해 활성 성분을 인공막 없이 담아낸 것으로 피부에 스며들기 직전까지 보존되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한다.

`포켓페이퍼 워터 필르밍 딥 크림(WATER FILMING DEEP CREAM)`은 단단한 수분 고정력을 선사하는 속보습 보호막 크림이다. 탄성감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핑크 포뮬러가 특징이다. 생명력과 수분 보유력이 강한 식물인 백년초의 줄기세포를 추출한 식물유래 액티브가 피부에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자연의 생기를 닮은 `레드 후르츠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생기를 부여한다.`포켓페이퍼 인퓨전 나이트 트리트먼트 (INFUSION NIGHT TREATMENT)`는 밤사이 달라진 피부 결로 탄탄한 민낯을 만들어주는 집중 마스크이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바이오 과학 기술로 개발된 포켓페이퍼만의 독자적인 블렌드 복합체인 `유스 프로 블렌드™ (YOUTH PRO BLEND™)`이다. 유스 프로 블렌드™는 강인한 생명력의 식물 에너지를 담아 피부 탄력과 피부 결을 케어해 준다. 높은 밀착감의 고농축 포뮬러로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보호해 주어 밤 사이에도 건강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돕는다.

브랜드 담당자는 "각 개인이 고유의 선천적인 특징과 불균형을 지니고 태어나는 것처럼 피부 역시 각기 다른 유전정보를 가진 인체의 장기 중 하나로, 어떻게 관리하고 변화시킬지는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라며 "자신이 가진 한계를 이해하고, 이를 보완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나를 위한 `세심한 선택`을 포켓페이퍼와 함께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포켓페이퍼의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