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침향환 200억 돌파 기념 2+1 이벤트 진행

휴먼 헬스케어 브랜드 기업 광동제약이 `광동 침향환` 200억 돌파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의 광동 침향환 200억 돌파 기념 2+1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진행하며, 광동 침향환 2박스 구매 고객에게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더해 침향환 5환과 침향캔디도 추가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광동 침향환은 노쇠를 극복하는 고귀한 침향과 예부터 왕의 건강을 책임지던 녹용이 배합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침향과 녹용 26% 함유하고 있다. 침향은 침향나무의 수지 덩어리를 향으로 정제한 것으로 향 중에 고급품으로 여겨지며, 녹용은 사슴의 뿔을 말린 것으로 대표적인 강장약으로 꼽힌다.

광동제약 광동 침향환은 침향, 녹용 외에도 산삼배양근부터 비수리까지 엄선된 13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환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영양공급과 건강증진, 활력증진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에 환절기 급격하게 체력이 저하됐거나 건강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비롯해 일상을 더욱 활력 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이나 사회생활로 지친 직장인 등의 지속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광동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이 26% 함유된 제품으로 기력 회복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며 "광동 침향환 200억 돌파 기념으로 2+1 혜택에 한정 수량으로 증정품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광동제약은 58년 반세기 최씨고집의 기술과 신념 그대로,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며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