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이영애, SBS '모범택시' 목소리 특별출연


CJ ENM-네이버, 온라인 음악 페스티벌 개최·웹예능 '시즌비시즌', '피식대학'과 컬래버레이션
용감한형제, '나혼산' 8주년 특집 게스트

▲ 이영애, SBS '모범택시' 목소리 특별출연 = SBS TV는 배우 이영애가 새 드라마 '모범택시'에 목소리 특별출연을 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 방송을 시작하는 '모범택시'는 택시회사 무지개운수 직원들이 사법제도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대신해 복수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영애의 목소리는 본격적인 복수에 앞서 피해자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는 영상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 CJ ENM-네이버, 온라인 음악 페스티벌 개최 = CJ ENM과 네이버가 온라인 음악 공연 '하이크 온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다음 달 14일과 15일 개최한다.
CJ ENM은 일러스트레이터 김호 작가가 참여한 메인 이미지와 '유어네이키드치즈', '이노메싸', '로우키', '브루클린웍스' 등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커머스 브랜드 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하이크 온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악뮤(AKMU), 10CM, 장범준, 규현 등이 출연하며,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웹예능 '시즌비시즌', '피식대학'과 컬래버레이션 = 가수 비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이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과 만난다.
두 채널이 함께하는 영상에서는 비가 자신의 모교인 경희대학교에서 '피식대학' 멤버들과 함께 2000년대 문화를 즐기는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시즌비시즌'과 '피식대학'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이날 오후 8시 '시즌비시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용감한형제, '나혼산' 8주년 특집 게스트 =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 8주년 특집 방송의 두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롤린'으로 5년 만에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를 운영하는 그는 어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용감한형제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9일 밤 11시 10분 만나볼 수 있다.
stopn@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