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신라스테이서 힐링…온돌룸 테라스에서 '도심뷰 스파'
입력
수정
지면D4
13번째 신라스테이 개장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13번째 지점인 신라스테이 서부산점을 지난 15일 개장했다. 부산에서는 해운대에 이은 두 번째 신라스테이다.
객실 1박에 2인 조식·시그니처 베어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에
지역 주민은 한달간 뷔페 할인
자쿠지 갖춘 테라스 온돌룸
프라이빗하게 피로 풀고
야외 수영장·피트니스센터
휴식 즐기고 재충전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29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 라운지 바, 야외수영장, 연회장, 미팅룸,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 코너, 사우나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자쿠지(월풀 욕조)를 갖춘 테라스와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온돌룸도 새롭게 선보였다. 테라스 온돌룸에서는 온돌 타입 객실과 함께 독립된 테라스 공간에서 자쿠지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야외 수영장과 사우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호텔 5층에는 야외 수영장과 성인용유아용 자쿠지가 마련돼 있다. 2층에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시설이 돋보이는 남성 전용 사우나를 배치해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에 적합하다. 현대적인 분위기와 시설을 갖춘 2층 연회장에서는 결혼식 돌잔치 등도 열 수 있다. 회의는 물론 각종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중소 연회장도 함께 갖췄다.
을숙도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장림생태공원 등 에코 여행 명소와 다대포해수욕장, 부산현대미술관 등 문화·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어 편하게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개관을 기념해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5월 15일까지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과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도 내놨다. 패키지는 객실 1박에 2인 조식,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친구 연인과 함께 봄나들이를 위한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 폴라로이드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를 활용해 수채화 작품을 완성해 보고 아로마오일 향을 맡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컬러링 포 릴랙스’도 함께 선보였다. 2013년 동탄점으로 시작해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를 선도해온 신라스테이는 서부산 개장에 이어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매년 국내외에 호텔을 개관할 계획이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