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운지멤버스 ,`골프카페` 서비스 4월 오픈

2021년 4월, - 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가 `골프카페` 서비스를 오픈했다. 국내 골프장에서 `골프카페` 서비스가 탑재된 신용카드를 이용하거나 신용카드사 회원 서비스를 활용하면 골프장 클럽라운지 커피 4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많은 골퍼들이 라운딩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국 54개 골프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전국 100개 이상 골프장으로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현재 `골프 카페` 서비스는 우리카드 일부 프리미엄 상품의 서비스로 탑재되어 있으며 IBK카드 VIP 서비스로도 제공되고 있다. 또한 신한카드 Tops Club, 하나카드 우수 고객 이벤트도 4월 중 진행 예정이다.

`골프카페` 서비스는 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 앱을 통해 해당 서비스가 있는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이용하거나 이벤트의 경우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참여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나 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골프카페` 서비스를 출시한 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에서는 "골프가 대중화되고 특히 코로나-19로 해외 골프가 제한된 상황에서 골프 애호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국내 유수의 신용카드와 협업하여 추가적으로 클럽하우스 식사 서비스 출시 및 골프장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 이라고 말했다.

더라운지멤버스(The lounge members)에 대하여 더라운지멤버스는 2018년 이브릿지(대표 박재현)가 런칭한 온라인플랫폼으로 국내 및 해외카드사 , 금융사, 통신사, 유통사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 세계 1,200개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 국제공항에 다이닝 및 카페서비스, 인천 및 김포공항에 대한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1년 KAL리무진을 인수하여 K리무진으로 사명을 변경 공항 이용 고객 운송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대유행 이후에는 해외 여행이 제한됨에 따라 국내서비스를 강화하여 `골프카페`, `호텔브런치`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추후 `골프장 라운지 무료 식사`서비스도 출시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