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모바일 앱만 깔아도 암호화폐 '클레이' 증정

와우넷·한경 스타워즈 등에서도 지급
구독자에겐 월 10% 클레이 페이백
한경미디어그룹이 애독자에게 카카오 가상자산(암호화폐) 클레이(KLAY)를 증정한다. 모바일 앱(응용 프로그램)만 설치해도 클레이를 받을 수 있다.

한경미디어그룹은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Klaytn)의 거버넌스카운슬(GC) 참여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클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클레이튼은 카카오 자회사인 그라운드X가 주도하는 연합체로, 클레이 생성과 유통을 담당한다.
클레이를 받으려면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TV, 한경닷컴이 각각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한국경제신문의 경우 ‘모바일한경’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이벤트 창이 열리며, 한국경제TV와 한경닷컴도 각각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한국경제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1클레이를 받을 수 있고 한국경제TV 와우넷에 가입하면 2클레이가 지급된다.

한경닷컴 주식 투자 실전대회인 ‘한경 스타워즈’ 전문가의 실시간 트레이딩 내역을 문자로 받는 유료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한국경제TV 모바일 유료 앱인 주식창 서비스에 가입하면 3클레이를 지급한다. 한국경제신문의 종이신문 또는 프리미엄 디지털 신문인 모바일한경을 본사 자동이체 방식으로 구독하는 독자에게는 3클레이를 증정한다. 이후 월 구독료의 10%에 해당하는 클레이를 매월 적립받을 수 있다. 클레이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서 19일 오후 5시 기준 3264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경 독자서비스국 관계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설명에 따라 참여하면 클레이 보상을 모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미디어그룹 클레이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