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원료·맛까지 모두 잡은 '프리미엄 펫푸드'
입력
수정
지면C2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프리미엄 펫푸드 웰츠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에서 국내외 유수한 브랜드들과 경쟁하여 대표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반려동물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대표 김기민)의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는 육류 80%와 슈퍼푸드 등 수의사와 동물영양학 박사의 영양 설계로 좋은 원료만 엄선하여 완성했다. 전체 원료의 80%가 생육을 포함한 육류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단백질의 품질까지 고려했다. 육류 원료는 모든 필수아미노산을 고르게 가지고 있는 완전한 단백질 공급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육류함량이 높은 웰츠는 반려견과 반려묘가 좋아하는 천연의 맛과 향으로 인한 기호성이 높으며 충분한 양의 DHA, EPA를 공급해주어 피모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좋은 원료로 완성하여 소화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웰츠는 생연어를 비롯한 렌틸콩, 병아리콩 등의 슈퍼푸드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반려동물의 면역력 강화, 항노화에도 도움을 주는데 특히 무기질이 풍부한 것은 물론, GI(혈당)지수가 낮아 식사 후 급격한 혈당 상승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 웰츠는 ‘육류 80%와 슈퍼푸드의 놀라운 만남’으로 TV 광고와 캠페인 등을 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높이 점프하고 있는 강아지가 웰츠를 먹고 놀라운 변화가 일어났다는 내용이며 해당 영상은 43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소비자들은 웰츠를 먹으면 우리 강아지, 고양이도 슈퍼독, 슈퍼캣이 되어 높게 점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웰츠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최지희 기자 mymasak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