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라스트 댄스'로 활동 마무리…성숙미 물씬
입력
수정
우주소녀, '언내추럴' 활동 종료그룹 우주소녀(WJSN)가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수록곡 '라스트 댄스' 안무 영상 공개
우주소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언내추럴(UNNATURAL)'의 수록곡 '라스트 댄스(Last Dance)'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각기 다른 개성의 크롭 의상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여성미 넘치는 춤선을 드러내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라스트 댄스'는 사랑한 이를 보내는 마지막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우주소녀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우주소녀는 곡의 시작과 함께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을 활용한 안무와 물 흐르듯 유연한 춤선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어 음악이 고조되는 후렴구에서는 고혹적인 퍼포먼스에 완벽한 칼군무까지 더했다.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언내추럴' 활동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SBS MTV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시켰다.
컴백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