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한지현, 남매 말고 연인하자

김영대·한지현 패션 화보 공개
'펜트하우스' 남매 호흡, '애틋' 케미
파격적인 포즈, "남매 맞아?"
/사진=더블유코리아
'펜트하우스' 김영대, 한지현이 남매가 아닌 애틋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배우 김영대, 한지현은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와 커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남매로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애틋한 커플의 모습을 연출했다. 한지현과 김영대의 화보 촬영은 명품 브랜드 구찌와 함께했다.
/사진=더블유코리아
한지현은 프린트 디테일의 블랙, 아이보리 티셔츠와 그린 터틀넥 니트, GG 프린트와 웹이 돋보이는 저지 재킷 및 스커트와 함께 그린, 레드 웹(Web) 스트랩이 특징적인 GG 수프림 캔버스 소재의 구찌 홀스빗 1955 미니 백을 매치하는 등 구찌 오버추어(Ouverture) 콜렉션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선보였다.
/사진=더블유코리아
/사진=더블유코리아
김영대 역시 오버추어 콜렉션의 트위드 가디건 재킷과 에스카톨로지 라벨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울 재킷 및 벨벳 팬츠를 매치하고, 한지현과 함께 웹 디테일의 롸이톤(Rhyton)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김영대와 한지현이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터뷰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5월호와 SNS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