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원필,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Good-Bye Days’ 음원 발매
입력
수정
`태양의 노래`가 원필의 첫 뮤지컬로 이목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26일 정오에는 OST 앨범 `태양의 노래 Part.2`를 발매하고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해당 앨범에는 원필의 솔로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원필, 러블리즈 케이(Kei)가 합을 맞춘 듀엣곡 `Good-Bye Days`(굿-바이 데이즈)가 담겼다.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달빛 아래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로 "너와 함께면 언제까지나 밤이여도 좋아", "우리가 함께면 모든 순간이 빛날 테니까" 등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인다. 원필 특유의 서정적이고 따스한 감성과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원필은 지난 21일 DAY6 멤버 Young K(영케이)가 진행하는 KBS 쿨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이 곡을 라이브로 들려줬고 청취자들의 봄밤을 물들이며 호응을 이끌었다. 두 번째 트랙 `Good-Bye Days`는 일본 영화 ‘태양의 노래’ 중 가수 유이(Yui)가 가창한 노래를 뮤지컬 버전으로 번안한 곡이다. 두 사람이 만들어 내는 화음은 뮤지컬 배역 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해 작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끌어올린다.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창작 로맨스 뮤지컬이다. 원필은 하람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벌써부터 `필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필의 뮤지컬 데뷔작 `태양의 노래`는 5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서울 압구정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전 세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원필이 속한 DAY6는 지난 19일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와 타이틀곡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를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보는 4월 20일과 21일 이틀 연속 한터 차트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했고, 신곡 `You make Me`는 공개 당일인 19일 오후 8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22일 오후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를 고수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