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20가지 필수 영양소 담은 멀티비타민…액상·캡슐·정제 '한 병에' 물 없이 섭취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비타민·미네랄·유기화합물에
소화 돕는 네 가지 요소까지
균형 잡힌 영양관리에 도움
면역력과 건강 관리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만성 피로로 활력이 필요한 고령층, 불규칙한 식사로 소화 문제를 겪는 수험생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담은 멀티비타민이 가정의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대표 영양소인 비타민 B군을 비롯해 비타민C, D, K와 각종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여기에 99가지 과일과 채소로부터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네 가지 소화요소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골고루 담았다. 면역 기능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국내 최초로 바이오페린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 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도 높였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을 가공한 천연 생체 이용률 증강제다. 미국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은 특허 제품이다.

올리닉은 영양 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 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all’과 ‘unique’의 합성어다.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올리닉 브랜드를 기획했다.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소비자 니즈를 분석해 콘셉트를 설정하고 기능별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

올리닉 제품군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6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을 비롯해 △혈행, 항산화, 혈압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스프레이형 제품 등이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별한 영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