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보린 정, 효과 빠른 진통 효과 '한국인의 두통약'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삼진제약의 ‘게보린 정’이 진통제 부문에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게보린 정은 1979년 출시 이후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삼진제약은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두통·치통에는 게보린 정, 생리통에는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초기 감기 및 해열에는 ‘게보린 쿨다운 정’, 근육통과 어깨 결림에는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 등 증상별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게보린 정은 ‘아세트아미노펜’ 등의 3가지 복합 성분으로 두통, 치통 등 다양한 통증에 뛰어난 진통 효과를 나타낸다. 알약의 크기를 줄여 여성과 고령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신속한 흡수와 더 빠른 효과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개선했다.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은 ‘이부프로펜’과 ‘파마브롬’의 복합 작용으로 생리통의 흔한 증상인 하복부 통증, 요통 등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삼진제약 측은 설명한다. 평균 초경이 시작되는 11세부터 복용 가능하다.

게보린 쿨다운 정은 오한 치료에 도움을 주며 항히스타민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졸음 부작용 없는 비타민 함유 해열 진통제다. 1일 3회, 1정씩 복용이지만 증상에 따라 하루 최대 10정까지 증량할 수 있다.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은 고함량 이부프로펜이 함유돼 있는 소염진통제로 근육통, 요통 등의 치료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