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 6일까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오는 5월 6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프트는 `선물처럼 당신에게 주는 즐거운 샤워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산뜻한 샤워 경험을 안겨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브랜드의 슬로건을 담은 캡슐 샤워기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캡슐 샤워기는 캡슐 형태의 비타민 에센스와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세디먼트 필터로 구성된 제품이다. 간편하고 손쉽게 분리 및 교체할 수 있으며, 녹물이나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샤워기를 돌리면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비타민 캡슐에는 레몬 120개 만큼의 순도 높은 비타민C외 7가지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시프트 컴플렉스가 포함돼 있다. 비타민 C는 물 속 잔류 염소 제거를 도와줘 수돗물 속 잔류염소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시프트 콤플렉스는 알로에베라, 티트리오일,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트레할로스, 오트밀 파우더, 달맞이꽃 종자유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 캡슐은 총 5개의 향으로 출시되어 취향과 기분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업체측은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캡슐샤워기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증정품으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시프트 비타민 캡슐 샤워기, 여러 개의 비타민 캡슐을 꽂을 수 있는 캡슐 홀더를 증정한다.

시프트 최영식 팀장은 "시프트는 입점하기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한 마켓컬리, 더현대 서울, 챕터원을 비롯해 뉴욕 맨하탄의 VVIP 대상으로 운영 중인 골프클럽, 경기 건축 문화상을 수상한 디테라스에 입점되어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샤워필터의 장점과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캡슐의 호환성 덕분에 객실 어메니티로도 선보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호텔과 현재 입점을 논의 중"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곳에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한편 시프트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며, 비타민 캡슐의 향기를 간편하게 시향할 수 있는 석고 형태의 테스터도 비치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