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메가MGC커피에 ‘페이코’ 결제 적용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수정
전국 1,300여개 메가MGC커피 매장에 ‘페이코’ 결제 시스템 적용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주식회사 앤하우스(대표 하형운)와 손잡고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 매장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 이를 기념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1일까지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및 ‘페이코 포인트’ 5% 적립
메가커피는 가성비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로 대학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메가커피에 도입하면서 이용자는 전국 1,300여개의 메가커피 매장에서 페이코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페이코 결제 서비스 적용을 기념해 메가커피에서 페이코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하고, 할인된 금액의 5%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예를 들어, 아이스 아메리카노(2,000원)와 콜드브루 오리지널 아이스(3,300원)를 ‘페이코’로 결제하면 1,000원 할인 및 페이코 포인트 215 원(4,300원의 5%) 적립으로 총 1,215원을 절약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여유가 부족한 일상 속에서 메가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빠르고 간편한 방식의 페이코 결제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범용성을 강화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NHN페이코는 이디야, 파리바게뜨, 빽다방 등 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대중친화적인 커피 프랜차이즈에 ‘페이코’ 결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페이코 이용자의 일상을 점유해왔다. 이번에 메가커피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면서 ‘’페이코’로 다 되는 일상’이라는 청사진을 지속 실현해 나가고 있다.
뉴스제공=NHN,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