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풀 X TWN’ 콜라보 티셔츠 선보여

㈜에프엠제이인터내셔날의 대표 브랜드 TWN(티떠블유엔)은 국내 최초의 고체 풀인 ‘딱풀’을 선보인 ㈜아모스와 협업하여 어른이들을 위한 펀더풀 모먼트 컨셉의 콜라보 의류제품을 지난 4일 출시하였다.

㈜아모스는 콜라보레이션 콘셉트 및 제품개발을 위해 의류 전문 브랜드 TWN과 협업하였으며 5월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및 TWN 공식몰을 통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판매 첫날 일부 품목의 1차 물량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콜라보 컬렉션들은 ㈜아모스의 대표 상품인 딱풀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트리트 브랜드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 생활에서 흔히 쓰이는 딱풀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들이 반영된, 클래식과 스트리트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제품들이다.

(주)아모스 관계자는 “딱풀의 시그니처 패턴과 컬러로 구성된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티떠블유엔X딱풀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비치타월은 비비드하고 위트 넘치는 여름 감성을 제안하는 한정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아모스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로 소비자와의 교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MZ세대를 겨냥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레트로&위트 넘치는 디자인 티셔츠 9종과 비치타월 1종으로 출시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