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전 품목 할인 이벤트 진행... "어버이날, 사랑을 전하세요"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말소리를 듣기 힘들어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일반인도 말소리를 정확하게 듣기 어렵다. 난청인의 경우에는 마스크 착용으로 입모양까지 볼 수 없게 되어 소통에 더욱 불편한 생활이 이어지고 있다.

난청이 생기면 듣기 어려움의 문제 뿐 아니라 치매발생률을 최대 5배나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에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보청기를 고민하는 자녀들이 늘고 있다.지난해 4월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를 오픈한 국내 대표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의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스타키라이프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청기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제품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정부지원 보청기 구입 시 20만원 상당 녹용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보청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인공지능 보청기, 착용 시 보이지 않는 초소형 고막형 보청기 등 다양한 보청기 선택 구매도 가능하다. 정부지원 보청기 구입 시 10만원 미만으로 본인 부담금 거의 없이 구입 가능하다. 문의는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 또는 스타키라이프로 하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