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 포인트로 펀드 투자하면 투자지원금 드려요!
입력
수정
NHN페이코, 롯데카드·한화투자증권과 ‘펀드 투자지원금 증정’ 이벤트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롯데카드(대표 조좌진), 한화투자증권(대표 권희백)과 함께 ‘페이코 투자’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펀드 투자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적립 포인트 자동 투자 설정 후, New PAYCO 롯데카드 10만원 이상 사용 시
투자지원금 10만 포인트 증정, 최대 100만 포인트 당첨 기회 제공
‘페이코 투자’ 서비스 내 ‘적립포인트 끌어모아’ 기능을 신청한 고객이 New PAYCO 롯데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펀드 투자지원금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NHN페이코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운영하는 ‘페이코 투자’ 서비스는 페이코 포인트로 펀드, 채권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적립포인트 끌어모아’ 기능을 이용하면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를 펀드 상품에 자동으로 투자되게 할 수 있다.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대상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페이코 포인트의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한화투자증권과 NHN페이코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만 포인트를, 2등 100명에게는 3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최근 6개월 동안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적립포인트 끌어모아’ 서비스와 이벤트 참여는 페이코 앱 ‘금융’ 탭의 투자 및 카드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다.
New PAYCO 롯데카드를 페이코 앱에 결제 수단으로 처음 등록하면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4장도 함께 제공된다.
NHN페이코 측은 “소비와 자산 관리를 아우르는 생활밀착형 플랫폼 ‘페이코’는 제휴 금융사들과 폭넓은 협업을 통해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페이코 투자’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쉽고 간편한 투자 환경과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제공=NHN,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