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물렸을 땐 둥근머리~” 현대약품, 버물리 TVCF 온에어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의 TVCF를 온에어 했다.

현대약품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벌레 물림 또한 빈번해지는 시기를 맞아, 간편하게 벌레 물림에 대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TVCF를 선보였다고 밝혔다.TVCF 영상은 ‘둥근 머리’를 강조하는 버물리송과 함께 버물리 요정이 나타나,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 또는 야외에서나 벌레에 물렸을 때 ‘긁지 말고 바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간단한 부착만으로도 벌레 물림을 치료할 수 있는 ‘버물리 플라스타’도 함께 소개하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TVCF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누구나 쉽게 벌레물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알리고자 했다”며 “야외활동 등 여가 생활에 꼭 필요한 든든한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버물리는 '버물리 에스액'을 비롯해 흡수가 빠른 겔 타입의 '둥근머리 버물리겔', 연약한 피부를 위한 '둥근머리 버물리 키드크림', 패치 타입 '버물리 플라스타', 뿌리는 타입의 '버물리 알파액'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뉴스제공=현대약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