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쏘-케이티온, 여행 상품 예약 플랫폼 ‘파쏘투어’ 공동 론칭

㈜파쏘와 ㈜케이티온이 국내 여행상품 할인 및 예약 플랫폼 ‘파쏘투어’를 공동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동 론칭된 사업분야인 파쏘투어는 국내 여행 상품 할인과 예약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레저, 액티비티, 요트투어, 관광지 입장권 티켓 판매 플랫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제주도와 부산, 인천과 여수 등 주요 관광지 및 여행 관련 사업주들과의 사업적 인프라와 전문성 등을 결합해 앞으로도 꾸준히 입점 업체들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파쏘와 ㈜케이티온은 이번 자체개발 티켓 판매 플랫폼 파쏘투어를 통해 다양한 여행 및 레저 상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후로도 단체여행, 커플여행, 가족여행에 맞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콘셉트의 여행과 패키지 상품을 개발중이며, 1박2일 여행 또는 2박3일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또한 개발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현재 팬데믹 시국 여파로 인해 여행을 권장하기 조심스러운 시기이지만, 해외여행이 불가피해지면서 국내여행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만일 각 지역의 가볼만한 곳, 명소, 인기 여행지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쏘투어 플랫폼을 통해 보다 현명한 여행 계획을 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