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크리에이터 '핫페퍼스' 6기 모집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브랜드 및 마케팅 콘텐츠 제작
우수 활동자는 인턴십 및 채용우대 혜택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 (사진 =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6월27일까지 대학생 크리에이터 '핫페퍼스(Hot Peppers)' 6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6기를 맞이하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내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크리에이터 프로그램으이다.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연계 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핫페퍼스 6기는 7~8월 두 달간 페퍼저축은행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한다. 대학생의 신선한 관점을 바탕으로 페퍼저축은행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팀에겐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기수에는 미션별 포상이 추가돼 다채로운 활동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문가 강연 및 실무진 멘토링 세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 및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비대면 면접을 통해 총 10팀을 최종 선발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최대 2인 구성 팀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제출 등 자세한 사항은 페퍼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의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지난해 말 약 69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대한민국과 호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중국 홍콩 등에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