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31일 신곡 ‘댄싱 인 더 문라이트’ 발매…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2’ 마지막 곡

이든(EDEN)의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마지막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31일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열두 번째 음원이 발매된다. 그에 앞서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레트로 무드의 영상 속에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그 모습과 빛을 달리하는 달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말미에는 산 너머로 자취를 감추는 보름달과 함께 수면 위로 부서지는 달빛이 일렁이고, 이번 음원의 발매 정보와 함께 곡명 ‘댄싱 인 더 문라이트(Dancing in the Moonlight)’가 떠오른다. ‘댄싱 인 더 문라이트’는 고요한 바다 위 별똥별이 떨어지는 듯한 공감각적 사운드를 시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와 드럼이 중심을 잡아준다. 이 가운데 화려한 색채를 자랑하는 사운드들이 돋보이며 여름 공기 속 선선한 바람이 되어주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을 마지막으로 지난해 6월부터 달려온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가 막을 내리는 만큼, 이번 음원은 오롯이 이든의 보이스만으로 사랑 속 자유로움을 노래한다.

한편,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마지막 음원 ‘댄싱 인 더 문라이트’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