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31일 신곡 ‘댄싱 인 더 문라이트’ 발매…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2’ 마지막 곡
입력
수정
31일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열두 번째 음원이 발매된다. 그에 앞서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에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레트로 무드의 영상 속에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그 모습과 빛을 달리하는 달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말미에는 산 너머로 자취를 감추는 보름달과 함께 수면 위로 부서지는 달빛이 일렁이고, 이번 음원의 발매 정보와 함께 곡명 ‘댄싱 인 더 문라이트(Dancing in the Moonlight)’가 떠오른다. ‘댄싱 인 더 문라이트’는 고요한 바다 위 별똥별이 떨어지는 듯한 공감각적 사운드를 시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와 드럼이 중심을 잡아준다. 이 가운데 화려한 색채를 자랑하는 사운드들이 돋보이며 여름 공기 속 선선한 바람이 되어주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을 마지막으로 지난해 6월부터 달려온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가 막을 내리는 만큼, 이번 음원은 오롯이 이든의 보이스만으로 사랑 속 자유로움을 노래한다.
한편,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마지막 음원 ‘댄싱 인 더 문라이트’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