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를 더 맛깔나게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입력
수정
제1회 전국 대학생 인천탁주 생소성주 라벨 12간지 디자인 공모전요즘 일기예보에 빗방울이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평소보다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하기는 하지만, 빗소리를 듣고 있으면 심신이 안정되기도 하고, 또 비로 인해 최근에 갑자기 올라간 기온도 살짝 누그러지는 것 같아 비 소식이 마냥 싫지만은 않은데요. 비가 오는 날,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뭐니 뭐니 해도 한국인이라면 파전과 막걸리의 조합을 가장 먼저 떠올릴 것 같습니다.
12간지 이미지가 모두 포함되어야 하고, 소비자분들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아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한편, 소비자에게 친근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동물 이미지라면 더욱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5월 12일부터 6월 4일까지이며,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및 세 명 이내의 팀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선정작을 위해 대상 300만 원을 포함한 총 6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선만 해도 상금과 상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제1회 전국 대학생 인천탁주 생소성주 라벨 12간지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더욱 더 상세한 정보와 그 외 다양한 공모전 정보는 올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