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새 미니앨범 ‘SIREN:DAWN’ 트랙리스트 공개…`펜타곤 키노 지원사격`

그룹 에이스(A.C.E)가 `Higher`로 컴백한다.

에이스(A.C.E)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SIREN:DAWN`은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를 비롯해 `INTRO : Miserere Mei Deus (We Fell Down) (인트로 : 미제레레 메이 데우스 (위 펠 다운))`, `Atlantis (아틀란티스)`, `Chasing Love (체이징 러브)`, `Story (스토리)` 등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Higher`는 물론 수록곡들도 제목과 크레딧만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번 트랙 `Atlantis`는 펜타곤의 `봄눈`, `VIOLET`, 제이미의 `전화받아` 등을 작사, 작곡한 펜타곤의 키노가 참여하여 에이스를 위한 특급지원사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에이스가 키노의 음악을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5번 트랙 `Story`에는 동훈이 작사와 작곡, 찬이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에이스는 이번 `SIREN:DAWN`을 통해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비활동기에도 DJ 스티브 아오키와 `Fav Boyz (패브 보이즈)`, 글로벌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 `Down (다운)` 등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하고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에이스의 올해 첫 국내 컴백작이 될 `SIREN:DAWN`을 향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와 앨범 트레일러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에이스가 또 어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키워갈지 주목된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IREN:DAW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igher`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