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 소비자 조명 솔루션 부문 금상
입력
수정
작년 이어 두번째
![](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01.26597565.1.jpg)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위원회가 제품의 혁신성, 기능성, 경제성, 지속가능성 등을 평가해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 레드밴스는 지난해 바이오룩스 인간중심 시스템으로 B2B(기업간 거래) 조명 솔루션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룩스앳홈 프로젝트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드밴스는 이 프로젝트에서 전용 앱을 통해 조도(단위 면적당 빛의 양)를 빠르고 쉽게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조명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소비자는 생활·업무 환경에 적합한 조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레드밴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레드밴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밴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레드밴스를 믿고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