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별사랑-은가은, 첫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 공개 ‘심쿵 유발 비주얼’

티켓 오픈과 함께 ‘미스트롯2’ 별사랑과 은가은이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며 첫 비대면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0일과 11일 오후 3시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별사랑과 은가은의 ‘미스트롯2’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또한 11일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이 오픈돼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별사랑과 은가은은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뿜어내며 시선을 잡아끄는가 하면, 당당한 매력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고혹적인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다. 별사랑은 블랙 재킷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 속 완벽한 핏을 자랑했고, 은가은은 흰색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가련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스트롯2’에서 탄탄한 경력을 자랑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 및 노련한 무대 매너를 보여준 별사랑과,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역대급 무대 소화력을 보여준 은가은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설렘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오는 26일 열리는 ‘미스트롯2’ TOP7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에서는 ‘당신의 눈물’, ‘공’ 등 다양한 무대에서 폭넓은 음역대를 보여준 별사랑과 ‘옥경이’를 재즈풍으로 편곡한 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긴 은가은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은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자리로, 특히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는 이동통신 3사(LG U+, SKT, KT) 고객 모두가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팬미팅 오픈 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비대면 팬미팅을 통해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두의 이목이 쏠린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는 예매 후 26일 오후 5시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Live, U+tv, U+모바일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전국 38여 개 CGV 극장에서도 생중계된다. CGV 티켓 예매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