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저스틴 비버 ‘Peaches’ 커버…여름밤 듣기 좋은 목소리로 ‘감성 재충전’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여름날 청량한 음악을 선물했다.

우주소녀 다영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Peaches(피치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영은 도시의 야경이 펼쳐진 창밖을 배경으로 여름밤 듣기 좋은 청량한 보컬을 선사하는가 하면, 금발의 헤어 스타일과 트로피컬한 색감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싱그러운 과즙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기타 선율이 주를 이루는 어쿠스틱한 편곡 위 다영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깨끗한 음색까지 어우러져 원곡의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도 자랑하고 있다.

다영은 다양한 소품들로 특유의 밝고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Peaches’와 어울리는 우쿨렐레를 비롯해 개성 가득한 선글라스, 아이스크림 등으로 생기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뽐낸 다영은 커버 중간중간 필름 사진을 공개하며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동시에 완성해냈다.

커버 영상부터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다영은 현재 각종 예능 출연은 물론,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오아람 역으로 첫 연기에도 도전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영은 매주 수요일 KBS 라디오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 라디오토토’ 코너의 고정으로 출연하며 청취자와의 소통까지 놓치지 않고 있는 중이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멤버별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