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눅눅한 장마철..스마트슬리브로 좋은 잠 주무세요"

3D 입체직물 구조로 쾌적함 유지
에이스침대 스마트슬리브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장마철을 앞두고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과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슬리브’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하는 기능을 보유했다. 3D 기술이 적용된 X자 연결고리 형태의 중간층 덕분에 표면 사이로 공기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기 때문이다. 이 공간에서 공기가 순환하면서 매트리스 내부에 습기가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스마트슬리브는 100%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워터프루프’, 알레르기로 인해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한 ‘알레르겐’, 편안한 숙면을 돕는 ‘릴렉스드’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라지킹부터 디럭스싱글까지 여섯 개 크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마트슬리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와 세균 번식으로 여름철 침구 관리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매트리스 커버”라며 “올여름은 스마트슬리브를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슬리브를 포함한 슬립 캐어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금액별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배낭 및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웨딩멤버스 구매 사은품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