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걸렸다' 무선스피커 바지 안에 숨기는 英도둑(영상)
입력
수정
해당 남성, 가전매장 빠져 나가려고 했지만 붙잡혀영국에서 한 남성이 가전제품 매장에서 대범하게 도둑질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남성은 자신의 바지 안에 부피가 있는 무선 스피커를 숨기고 매장을 빠져 나가려고 했지만 보안 요원에게 적발됐다.
외신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콘월에 위치한 한 가전제품 매장에서는 세상에서 제일 멍청한 도둑이 붙잡혔다.매장 측에서 공개한 폐쇄회로CC(TV)에서는 한 남성이 TV 앞에서 무선 스피커를 들고 있다. 그는 무작정 자기 바지 안에 무선 스피커를 넣었다. 아울러 그는 자신이 입고 있던 자켓으로 튀어 나와있는 부분(무선 청소기)을 숨기는 위장술(?)까지 선보였다. 그러나 해당 모습은 매장 안에 있던 CCTV에 촬영됐다.
이 남성은 해당 스피커를 숨기고 매장 밖으로 나가려고 했지만 보안 요원에게 발각되고 말았다. 이에 매장 관리인 크리스 씨는 세상에서 제일 멍청한 도둑 영상을 온라인에 공유했다.
크리스 씨는 영상과 함께 "그가 훔치려고 했던 스피커는 우리 매장에서 가장 큰 스피커였다"며 "우리는 그가 훔치는 모습을 곧바로 포착했고 그가 정문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해당 영상을 본 영국 누리꾼들은 "다음에는 더 큰 바지를 입는 게 좋을 것"이라고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