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포스트 팬데믹' 시대 투자전략 제시...26일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삼성증권은 코로나19 이후 본격적인 시장 변화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Untact 컨퍼런스'를 2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컨퍼런스에서는 차세대 주도주 소개와 반도체, 자동차, 플랫폼 등 핵심 섹터별 투자 전략이 소개된다. 약 3시간 가량 실시간으로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Samsung PO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와 해외 시장을 모두 아우르는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내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총출동한다.각 섹터별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출연해 강의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투자자들도 비대면으로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오현석 삼성증권 리서치 센터장은 "하반기에는 잭슨홀 미팅 등 주요 시장 이슈들이 많이 산재돼있어 투자 방향을 구체적으로 잡아야 한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본격 금리 상승기에 필요한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전체 영상과 세션별 편집 영상은 '언택트 컨퍼런스' 라이브 방송 이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삼성 팝(Samsung POP)'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사전 접수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링크(URL)가 제공된다. 사전 접수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접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사전접수자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서는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슈드레서', '비스포크 큐브에어', '갤럭시탭 S7+',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 이후 삼성증권의 계좌를 온라인으로 최초 개설하면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준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