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삼성전자 가전 방문관리 서비스
입력
수정
지면A18
건조기·냉장고 등 17개 제품SK매직이 삼성전자 가전을 자사에서 관리해주는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23일 출시했다.
대상 제품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17개 제품이 포함돼 있다.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와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이 중 스페셜 서비스 고객은 주기적으로 제품 성능과 상태를 점검하고 세탁·건조조, 열교환기, 각종 필터 세척 등 제품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분리해 세척해주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SK매직은 이와 함께 고객의 생활 공간을 정리해주는 신개념 방문 관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옷장 및 드레스룸을 정리해주는 서비스다. 냉장고 렌털 고객에게도 냉장고 정리정돈 서비스를 해준다.
SK매직은 스페셜 렌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기존 의류건조기 렌털 고객은 재계약 시 최대 1만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