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지이수, IHQ 새 드라마 '욕망' 주연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 8월 첫 방송·'펜트하우스' 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한국방송비평학회, 공동학술대회 오늘 개최

배우 지이수, IHQ 새 드라마 '욕망' 주연 = IHQ는 배우 한채영, 이지훈에 이어 지이수를 새 드라마 '욕망' 주연으로 낙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욕망'은 다음 달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에서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로 성공, 복수, 아이, 사랑 등 각기 다른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를 그린다.

지이수는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인물인 박다솜을 연기한다.

▲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 8월 첫 방송 =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이 오는 8월 4일 처음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대한민국 상위 1%가 거주하는 로열 더 힐의 추악한 욕망과 비밀, 죄의식과 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천호진, 지진희, 윤세아, 권여진 등이 출연한다.

▲ '펜트하우스' 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 SBS TV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이모티콘에는 나애교(이지아 분)의 첫 등장 장면과 오윤희(유진)의 분노 등 '펜트하우스2'의 명대사와 명장면이 담긴다.

▲ 한국방송비평학회, 공동학술대회 오늘 개최 = 한국방송비평학회와 한국매거진미디어융합학회가 25일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공동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포스트코로나 시대, 미디어 문명 전환과 콘텐츠 비즈니스의 뉴노멀'을 주제로 진행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방침에 따라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된다. 최창섭 전 서강대 부총장, 변동현 서강대 명예교수, 박상배 순천향대 교수, 한예진 방송비평학회 이사 등이 참석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