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 한 달 만에 백만 개 판매 돌파 기념 라이브방송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 1개월만에 백만 개 판매 돌파
2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매일유업 단백질 음료 총집합’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매일두유 고단백이 출시 한 달 만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해 기념 라이브방송을 연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5월 4일 출시되어 6월 9일 기준 백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1팩 당 달걀 약 2개 분량인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 콩단백질로 부담 없는 칼로리가 특징이다. 달걀 2개의 칼로리는 약 140Kcal지만, 매일두유 1팩의 칼로리는 90Kcal에 불과하다. 매일유업은 두유가 우유·주스 대신 매일 마시는 음료임을 고려, 당 함량을 1팩 당 0.8g으로 설계해 당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매일두유 고단백의 백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9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프로틴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 고단백뿐 아니라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허쉬 초콜릿 드링크 프로틴, 매일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단백질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는 임하나 쇼호스트가 출연, 시청자에게 사연을 받아 맞춤형 프로틴 제품을 추천해준다. 다양한 단백질 관련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음용 상황을 고려해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이다.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고 싶다면 당일 라이브방송에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의 다양한 단백질 관련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 매일두유 고단백이 단기간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매일두유는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설탕을 비우고 단백질을 채워 건강하게 즐기는 2세대 두유 제품이다. 매일두유 브랜드는 99.9(구구쩜구), 검은콩, 식이섬유, 고단백, 초콜릿까지 5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매일두유 99.9는 1초에 3.8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다. 매일두유 99.9는 원액두유 함량을 늘려 콩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두유 검은콩은 저당 두유로, 현미와 감 농축액으로 곡물 본연의 단맛을 살려 당에 민감한 중장년층 또는 달지 않은 두유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는 5가지 곡물로 맛을 낸 달콤한 인절미 맛으로, 식이섬유 일일 권장 섭취량의 25%를 함유하고 있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