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소방설비기사 전기·기계 쌍기사 평생연장반` 출시

국가기술자격 온라인 교육 전문업체 `성안당 e러닝`이 소방설비기사 전기, 기계분야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쌍기사 프리패스에 이어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한 쌍기사 평생연장반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방 쌍기사 평생연장반은 소방설비기사 전기, 기계 분야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초 수강 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며, 2022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1년 단위로 수강 기간이 연장되어 학습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다.또한 전기, 기계 분야를 각각 준비하는 것보다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신 기출문제도 모두 업데이트 되어 실전 감각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해당 강의를 진행하는 공하성 교수는 25년간 소방분야 No.1답게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명확한 핵심 전략만을 담았으며, 다년간 강의 연구로 수험생이 어떤 개념과 유형에 취약한지 정확히 파악하여 독보적 구성력을 갖춘 강의로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유사개념, 연계개념을 묶어 한 번에 빈틈없이 기억시키는 그의 전매특허 강의는 단기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성안당 관계자는 "최근 소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2개의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는 회원들도 많아졌다"라며 "원하는 시간에 비용 부담 없이 반복 학습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의 기쁨을 맛봤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소방설비기사 쌍기사 평생연장반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 합격수기 등 자세한 내용은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