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 안경원 운영 표준화 위해 끊임없는 연구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경프랜차이즈 부문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 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2018, 2019년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2021년 소비자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노티안경체인은 20여 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의 기술력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안경사 교육, 자체상표(PB) 상품 개발, 아이케어컨설턴트 배출 등 엄격한 운영관리 시스템을 설정하고 표준화된 안경원 운영 시스템을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이같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특히 최근 업그레이드해 공개한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을 만큼 안경업계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이노티는 고객의 신뢰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을 구축해 개인 맞춤형 전문 안경원 하면 이노티안경을 떠올릴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채경영 이노티안경체인 대표는 “이 상은 소비자에게 선택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 있게 많은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