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특허 공부법'으로 누구나 쉽게 영어 배운다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학습기/교육 부문
39년의 전통을 쌓아온 하프스터디가 업계 원조 기업으로서 2008년 최초 스마트 어학 학습을 선보이는 등 관련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며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학습기/교육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하프스터디는 광고보다 콘텐츠력 향상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한 대 구매 시 기존 콘텐츠뿐만 아니라 신규 개발 콘텐츠까지 모두 평생 무료 업로드를 제공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양질의 학습 콘텐츠와 특허받은 공부법으로 학습자의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특허 지식재산권만 120여 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도 이어가고 있다. 신규 개발 콘텐츠까지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돼 하프스터디 하나면 모든 학습이 가능하고, 사용 제한이나 기간 제한 없이 꾸준히 안정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프스터디는 영어 포기자가 많은 이유와 영어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통해 굳이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 집에서도 누구나 영어를 쉽게 배우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고뇌 끝에 ‘특허받은 반쪽학습법’을 개발했다.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학습자가 영어 공부를 할 때 맞고 틀림에 따라 매 순간 피드백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집에서도 효율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실제 외국인과 대화하듯 원어민과 1 대 1로 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집에서도 원어민과 24시간 매 순간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가 제한된 시간 안에 학습 내용을 가장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하고 있으며, 스마트 어학기와 학습자를 연결해 스스로 훈련하고 테스트하고, 경험하는 참여형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습 효과성을 극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