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점핑보드 맵’ 업데이트 실시
입력
수정
중앙 교차 라인 추가된 ‘점핑보드 맵’ 오픈.. 다양한 스페셜 스킬 활용 가능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점핑보드 맵’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테이지 모드’에 ‘봅슬레이 맵’과 ‘택시레이서 맵’ 등 신규 챕터 추가
이벤트 통해 ‘3,000 다이아’, ‘S+ 진화 해변의 아테나’, ‘S+ 행운 아이템’ 등 선물
‘점핑보드 맵’은 기존 보드판에 중앙을 가로지르는 교차 라인이 추가된 맵이다. 외각 라인의 특수 블록을 활용해 중앙 블록으로 이동하면 ‘점프보드’, ‘페인트 점프보드’, ‘로켓 점프보드’ 중 한 가지 스킬이 무작위로 등장하며, 이를 획득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이 맵에서는 더 많은 블록 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특수 블록의 다양한 스페셜 스킬도 활용할 수 있어 독점 승리를 위한 치열한 전략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챕터별 다양한 캐릭터와 맵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모드’에 신규 챕터를 추가했다. 새롭게 오픈한 스테이지는 ‘봅슬레이 맵’과 ‘택시레이서 맵’으로, 지난 2018년 출시 당시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S+ 진화 해변의 아테나’ 캐릭터와 ‘아테나’ 전용 ‘S+ 행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미션을 진행한다. 또 진화 캐릭터 미션 달성 시 ‘3,000 다이아’를 선물하고, 이를 모두 사용한 이용자에게 ‘3,000 다이아’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