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브랜드 페스타 참가

에어부산,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브랜드 페스타’ 참여
국내선 상품권 및 에어부산 굿즈 판매...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기업 홍보를 위해 열리는 ‘부산 브랜드 페스타 2021’ 행사에 지난해(사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부산 벡스코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에어부산은 국내선 상품권과 에어부산 굿즈(로고상품)를 판매한다.

국내선 상품권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유류세, 공항세 포함) 주중 3만3000원에 판매한다. 주말·명절·성수기에도 이용가능한 ‘올패스’ 상품권은 7만 9000원에 판매한다. 상품권 구매 후 에어부산 예약센터 및 공항지점을 통해 항공편 예약이 가능하다. 상품권 유효기간과 탑승 기한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해당 상품권으로 예약한 항공편은 탑승 전까지 예약 변경이 무료로 가능하다.

에어부산 굿즈는 항공기를 탑승하거나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번 행사 현장에서 모형항공기와 열쇠고리, 스마트폰 그립톡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부스를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볼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에어부산 관계자는 “항공 여행시장 활성화와 여행의 설렘을 지역민들에게 주기 위해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가했다”며 “행사장에 방문해 국내선 항공권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여러 이벤트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