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오승은,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합류

흰엔터테인먼트 설립…김용지 등 합류·채널S 웹예능 '신과 함께2' 16일 첫 공개
'운동뚱' 김민경, 실용사격연맹 자격증 취득

▲ 배우 오승은,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합류 = EX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오승은이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에 합류한다고 7일 밝혔다.
'쇼윈도'는 사실을 모른 채 남편의 불륜녀를 응원한 여자의 치정 멜로 드라마로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이 출연한다.

오승은은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본능에 충실한 삶을 즐기는 크리스티나를 연기한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 ▲ 흰엔터테인먼트 설립…김용지 등 합류 = BH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의 시작을 함께한 실무진이 최근 흰엔터테인먼트(대표 강정우)를 설립했다.
흰엔터테인먼트에는 '미스터 션샤인', '더킹: 영원의 군주', '구미호뎐', '왓쳐' 등에서 활약한 배우 김용지와 신예 원지안, 염하정이 합류했다.

▲ 채널S 웹예능 '신과 함께2' 16일 첫 공개 =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함께'가 두 번째 시즌으로 16일 돌아온다.
'신과 함께'는 신동엽이 패널들과 술을 매개로 솔직 담백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함께 출연한다.

오후 8시 공개.

▲ '운동뚱' 김민경, 실용사격연맹 자격증 취득 = 개그우먼 김민경이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실용사격연맹 자격증을 취득했다.
김민경이 실용사격연맹 훈련과 서바이벌 경기에 참여하는 모습은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