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장현성,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 합류

채연, MBC플러스 뷰티 예능 '주간언니돌' 진행
'당신이 혹하는 사이2' 다음 달 첫 방송

▲ 배우 장현성,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 합류 =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장현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에 합류했다고 9일 밝혔다.
'홍천기'는 정은궐 작가가 집필한 동명 베스트셀러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로맨스를 담는다.

장현성은 뛰어난 그림 실력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산수화의 대가 한건을 연기한다.

▲ 채연, MBC플러스 뷰티 예능 '주간언니돌' 진행 = MBC플러스는 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에서 가수 채연이 진행하는 뷰티 예능 콘텐츠 '주간언니돌'을 공개한다.
'주간언니돌'은 채연이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과 함께하는 뷰티 예능으로, 소소한 고민부터 남에게 말 못 할 비밀까지 뷰티에 관련된 여러 사람의 사연을 듣고 고민 해결에 나서는 포맷이다.

콘텐츠는 올더케이팝 채널 외에 중국 알리바바, 텐센트, 웨이보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 '당신이 혹하는 사이2' 다음 달 첫 방송 = SBS TV 예능 '당신이 혹하는 사이'가 다음 달 12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당신이 혹하는 사이2'는 우리 주위에 존재하는 다양한 음모론을 파헤치는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제작하고자 하는 윤종신과 그의 집에 모인 송은이, 봉태규, 변영주가 만찬을 즐기며 나누는 이야기를 담는다.

다음 달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