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디지털 교과서 따라 초등 공부 방법도 업그레이드

7월에 접어들면서 또 다시 `온라인 원격 수업`이 주목 받고 있다. 이는 학원뿐만 아니라 학교에서까지 시행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디지털 교과서 내용까지 합쳐지면서 요즘 아이들의 새로운 학습방법을 찾고 있는 추세다.

요즘 세대 아이들은 영상이나 멀티미디어, 게임 등에 다른 세대보다 노출이 잦기 때문에 스마트기기에 자연스럽게 어릴 때부터 익숙해진다.디지털 교과서 적응력을 높여주는 초등 스마트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교과서와 연계를 통해 초등학교공부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하다.

특히 관리 및 상담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 아래 학교 수업과 진도에 따라 학습할 수 있으며, 수학과 영어의 경우 수준별 심화학습도 진행된다. 무엇보다 학습생이 직접 학습계획도 세울 수 있어 초등학생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분만 아니라 수준에 따라 다양한 초등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가지 종이 책을 이용해 획일화된 학습보다는 수준과 흥미, 진도 등을 개인별로 설정하여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학부모들의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은 상태다. 밀크티는 관리선생님이 배정되어 편리하다는 평가다.

이처럼 초등학교 디지털 교과서 적응력을 높이고 성적 향상을 돕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스마트패드가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