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박기웅의 컬쳐 라이브', 아트마켓 소개·엠넷 '걸스플래닛999' 음원 공개
'파이트 클럽' 출연자 모집

▲ TBS, BBC 다큐 '파밍라이브' 방송 = TBS는 영국BBC 제작 다큐멘터리 '파밍라이프 - 스코틀랜드 농부의 열두달'(This farming life)을 12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파밍라이프'는 아름다운 스코틀랜드의 자경을 배경으로 소, 양 등 가축과 함께 살아가는 다섯 농부 가족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 첫 방송.
▲ '박기웅의 컬쳐 라이브', 아트마켓 소개 =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박기웅의 컬처 라이브'가 '마롱197 아트마켓'을 소개한다.
'마롱 197 아트마켓'은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 컴퍼니가 국내 미술 산업의 가치를 성장시키기 위해 운영하는 '마롱197' 갤러리 개관 기념 첫 기획 전시다. 오는 18일까지 마롱197에서 진행되며 국내 신진 작가 15명의 작품 100여점을 전시한다.

▲ 엠넷 새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음원 공개 = 엠넷 새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가 시그널 송 '오.오.오'(O.O.O·Over&Over&Over)와 K그룹(한국인 오디션 도전자) 33명의 시그널 송을 공개한다.
'오.오.오'는 참가자 99명의 꿈과 설렘을 표현한 멀티팝 장르의 곡이다. '걸스플래닛999'는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 온 한국, 일본, 중국 국적의 소녀들이 서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는 엠넷의 새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6일 오후 8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 '파이트 클럽' 출연자 모집 = '가짜사나이' 시리즈를 제작한 로드FC가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 클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파이트클럽'은 15명의 참가자가 1억원의 상금을 걸고 168시간 동안 극한의 상황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로드FC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