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석 4조의 혜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요새 객실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크래프트 애플 사이더 브랜드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모먼츠 라운지 팝업 스토어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8월 29일까지 24시간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댄싱사이더 컴퍼니가 직접 생산하는 다양한 사이더를 선보이며, 오리지널 애플사이더로 사이더 입문자를 위한 스윗마마, 댄싱파파 그리고 시즈널 사이더 루드베리 등 총 5종의 사이더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애플사이더와 전용잔으로 구성한 애플사이더 키트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댄싱사이더에서 특별 연인 키트 1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댄싱사이더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객실 패키지인 요새 객실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댄싱사이더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애플사이더 요새로제 1병을 제공하며, 늦은 체크아웃 오후 2시까지 1석 4조의 혜택이 담긴 패키지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투숙 시 객실에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해 댄싱 사이더의 제품을 QR코드로 주문하면 객실까지 안전하게 배달해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