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스포일러 토크 영상 공개…박문치와 특급 만남 성사
입력
수정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표되는 권진아의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의 스포일러 토크 영상을 깜짝 오픈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형식으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서머 싱글로 컴백을 앞둔 권진아의 새 싱글 콘셉트부터 신곡 인트로 일부까지 깜짝 스포일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권진아는 대세 프로듀서 박문치와의 협업을 알려 반가움을 자아냈다. 권진아의 독보적인 감성과 박문치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어떤 색다른 시너지를 발산하며 ‘믿고 듣는’ 서머송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머 싱글의 콘셉트를 연상시키듯 화려하고 컬러풀한 헤어와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권진아의 색다른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지난 2월 EP `우리의 방식`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은 권진아의 유니크하고 맑은 음색과 시원한 무드가 돋보이는 서머송으로,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만의 진심 어린 감성을 더했다.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로 나선 EP ‘우리의 방식’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탁월한 역량을 드러내 온 권진아는 이번 서머 싱글을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감각을 보여줄 전망이다.
권진아는 지난 2016년 정식 데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잘 가’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비롯해 토이, 개코, 성시경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입을 맞추며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멜로가 체질’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권진아는 27일 오후 6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